본문 바로가기

RONDO : 호그와트 생활백서/래번클로

프라이 랑크레/6학년/여자/래번클로


 
[두상]
 
 


 
 
 
[전신]
 




 
Freiheit Edgar Lancret
프라이하이트 에드거 크레
 
6학년, 16세
 
래번클로
 
영국
 
169cm / 평균
 
 
 
-
외형
본래 머리색은 검정색이며 본인이 집에서 탈색 및 염색을 했던 것이다. 현재는 시간이 많이 지나 원래 머리색이 많이 내려온 상태. 머리색을 바꾸는 마법을 배우지 못해 머글식으로 탈색 및 염색을 했으며 그 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만져보면 머릿결이 상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마법약 수업을 듣고나면 솥단지에서 올라오는 김 때문에 부시시해져 더 엉망으로 보인다. 최근까지 머리를 길게 기르고 있었으나 빗질할 때마다 엉키는 머리를 감당할 수 없어 새학기가 되기 전 잘라버렸다. 일본인 엄마의 영향을 받아 갈색계열의 검정눈이다.
 
성격
무난무난한 성격으로 좋게 말하자면 사고치지 않고 모범적인 학생이며, 조금 나쁘게 말하자면 눈에 띄는 특별함도 없다. 자잘한 벌점은 있었어도 크게 문제를 일으켜 징계를 받은 기록은 없다. 그러나 현재 시점에선 사고 안 치는 무난한 학생일지 몰라도 과거 1~2학년 땐 울컥해서 동급생과 싸우는 일이 많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교내에서 교직원에게 그 모습이 포착된 횟수는 매우 적으나 공식적으로 벌점을 받은 것 외의 다툼이 꽤 있었다. 눈에 띄는 몸싸움을 했다기보단 말다툼 이후 관계단절과 같은 냉전에 가깝다. 때문에 집에서 주의도 많이 받았고 본인도 노력을 하곤 있으나 아직 욱하는 성질이 조금 남아있다. 특히 본인의 집안 이야기에 예민하며 7학년에 있는 사촌 칼라한과 관련된 이야기면 더 예민해진다. 이러한 몇 가지 주제만 피해간다면 금방 친해질 수 있다.
 
기타사항
Freiheit Edgar Lancret
프라이의 풀네임이다. '프라이하이트 에드가 크레'로 미들네임 에드가는 할아버지의 이름을 받은 것이다. 프라이하이트는 die Freiheit, 자유를 의미하는 독일어 단어다. 프라이의 어머니가 프라이를 임신했을 때 아버지가 지은 이름으로, 여행을 다니면서 들은 여러 외국어 중에서 본인이 생각하기에 어감이 좋았던 단어를 그냥 이름으로 붙여버린 것이다. 프라이는 본인의 풀네임을 좋아하지 않으며 호그와트 졸업 후 바로 개명할 생각이다. 사실 이름이 길고 물 흐르듯이 발음이 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아무도 풀네임으로 부르지 않으며 오직 프라이의 아버지만이 '프라이하이트'라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은 보통 프라이라고하거나 자기 편한대로 마음대로 애칭을 붙인다. 1학년 때 어느 교수가 ei발음을 영국식으로 읽어버려서 한 학기 내내 모두에게 '프레이'라고 불린 적이 있는데, 매번 '프라이'라고 교정해주면서 다녔다.
 
수강 중인 과목
괄호는 O.W.L 성적이다.
마법(E)
마법약(O)
어둠의 마법 방어술(E)
약초학(O)
고대 룬문자(E)
마법의 역사(E)
필수과목이었던 변신술과 천문학은 O.W.L에서 A를 받아 수강할 수 없으며, 선택과목 중 하나였던 산술점에선 P를 받아버렸다.
 
Lancret가문
이제는 의미없는 '순수혈통' 가문이다. 그나마도 프라이의 아버지가 머글출신 마법사인 일본인과 결혼해버려서 그 외동딸인 프라이는 혼혈이다. '마법약'에 특출난 가문으로 프라이 또한 마법약과 약초학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 외
#프라이의 지팡이는 서어나무-용의심장줄-11.5인치다.
# 애완동물로 암컷 삼색고양이를 데리고 다닌다. 이름은 에리히.
# 호그스미드에서 마실 수 있는 버터맥주와 킷X, 오레X 같은 머글 과자를 좋아한다. 머글과자를 구해주면 호감도가 상승한다.
 
 
 
-
선관
Callahan Lancret(칼라한 크레) 7학년 래번클로 : 사촌

 
갈등허용여부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