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NDO : 호그와트 생활백서/그리핀도르

사쿠라자와 렌/7학년/남자/그리핀도르




(커미션입니다.)

이름 

사쿠라 


학년/나이 

7학년 / 17살


기숙사 

그리핀도르


국적

일본


키/몸무게

179 / 표준 -3kg




외형 : 언뜻 보기에도 장난끼가 가득한 얼굴.
주 머리를 빗는 편이 아닌지 부스스한 느낌이 강한 투톤 헤어. 벚꽃색의 머리를 흰색으로 염색하였으나 본래의 색이 라 끝락만 겨우 남아있어 딸기 빙수를 떠오르게끔 하는 머리 스타일. 목덜미를 겨우 덮을 정도의 길이에 쉽게 흐트려지는 가는 머리칼. 별다른 잡티 없이 하얀 축에 속하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 쌍꺼풀이 있는 보라빛의 눈은 위로 사납게 찢어져 있으며 치아가 날카로운 편. 웃을 때에는 종종 송곳니가 뾰족히 튀어나오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정도.
꽤나 사납게 생긴 외관이지만 늘 웃는 낯인지라 그리 무서운 인상으로 보이진 않는다.
평소 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터라 교복 착용상태가 단정한 편은 아니지만 착용해야할 것들은 최대한 착용하고 다닌다.
왼쪽 귀(캐릭터 기준)에 검은 나비 모양 이어커프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다.

​​​

성격 :

밝고 쾌활함. 천연덕스러운 장난꾸러기. 장난 등을 치다 걸려 혼난 전적이 꽤나 많은 편이다.
발화점이 높고 유한 성격. 다소 다혈질 적인 면이 있지만 뒤끝은 없는 편.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만남, 대화를 좋아하며 친화력이 좋은 편인지라 처음보는 사이의 사람들에게도 오랜 친구 사이처럼 연스레(혹은 뻔뻔하게) 다가간다.

정이 많은 사람. 타인에 대한 믿음이 강하며 쉽게 정을 주는 터라 그만큼 남에게 입은 상처도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믿고 정을 주는 일을 반복한다.

싱글벙글 장난스러운 미소를 주 띄고 있다. 말이나 행동이 희곡 배우들마냥 과장되게 행동하고 있다는 느낌을 종종 주곤 한다.
특유의 여유롭고 친숙한 성격은 주변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지만 솔직한 언행 덕분에 주먹을 불러내는 일도 빈번함.
허무맹랑한 말을 많이 하는 편이다. 남 골리는 것을 좋아하는터라 눈치 없는 척 사람 속을 박박 긁는게 주특기.
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센 성격.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며 짖궃은 면은 있지만 올곧은 성격인지라 주위에 사람이 많은 편이다. 
상당히 마이웨이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기타사항 :

 벚나무에 용의 심금을 심지로 하는 12인치 길이의 지팡이를 사용한다.

 

좋아하는 과목은 비행, 싫어하는 과목은 그 외의 과목 전부.

 

성적은 굉장히 나쁜 편이다. 그러다 유급 당해요.

 

반 순혈주의 사상을 갖고있다.

 

퀴디치 선수. 포지션은 ?

 

애니마구스 X. 페트로누스는 늑대.

 

머글 출신. 그에 대한 열등감은 없다. 머글 출신이라도 내가 잘나면 되는거 아냐? 정도의 생각.

 

좋아하는 음식은 사비 쿠키.

 

눈매가 사나워서 무표정으로 서 있으면 화난 표정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한다.

 

검은 길고양이를 주워 키우기 시작했다. 이름은 하나. 나이는 알 수 없음. 성별은 암컷. 상당히 도도한 성격이나 렌에게는 애교가 많은 편.

 

전체적으로 체온이 낮은 편이다. 특히 손과 발은 계절을 불문하고 유독 차가운 쪽에 속함.

 

요리 실력은 상당히 부족하다. 외관적으로 보기엔 멀쩡한 요리들이지만 입에 넣었을 때 표현 그대로 아무런 맛이 나지 않는다.

 

미각이 둔하다. 아무리 맛없는 음식이라도 잘 먹는다.

미각을 제외하고도 전체적으로 감각이 둔한편. 손등에 멍이 들만큼 퐁당퐁당을 해도 그리 아프다고 느끼지 않는다. 유일하게 예민하게 느끼는 것이 추위. 겨울만 되면 굼벵이마냥 이불에서 나오고하는 의지를 잃는다.

 

존댓말과 반말을 유롭게 오간다.

 

활동성이 좋다. 운동 체에 소질이 있는 편. 속도 관련된 것에서 대부분 우수한 실력을 보인다.

 

아저씨 개그를 좋아한다.

 

친구라는 말을 좋아하고 중히 여긴다.

 

심각한 시스콤에 가족애가 깊다. 본인에게 오는 무례는 웃어넘기지만 동생에게 가는 무례는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한다.

 

화를 내는 이유의 대부분도 동생, 그걸 말릴 수 있는 사람도 동생 뿐. 발화점이 높은만큼 쉽게 가라앉는 편도 아니다.

 

성으로 부르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이유를 물으면 그저 일본에서 '사쿠라' 라는 이름이 여성형 이름으로 쓰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사쿠라는 여기 둘이잖아. 라고 대답한다.

 

습관처럼 간식 류를 주머니에 넣고 다닌다. 일명 그리핀도르의 도라에몽! 배고프다며 쫓아오면 입에 초코바 하나가 쑥 들어올지도.

 

아시아 출신의 머글 태생 마법사임에도 불구하고 낮은 성적을 유지하는 터라 주변 사람들에게 꽤 핍박을 받았으나 퀴디치를 시작하고 좋은 실력을 보이 가라앉았다. 그러나 본인은 이런 상황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도 관심을 갖고있지도 않는 듯.

 

머글 중에서도 상당히 부유한 집안에 속함. 집안의 대략적인 성향은 방임주의. 양육보다는 투에 가까운 모습으로 두 남매가 서로를 의지하며 라왔다. 그래서인지 더욱 동생을 아끼는 모습을 보인다.

 

집안에 대해 애착이 강한 편은 아니나 그 관련하여 모욕적인 발언 혹은 행위에 크게 분노하는 편. 이 곳에 있는 사쿠라는 나 뿐이 아니다. 라는 사실이 가장 큰 이유.

 
 
 
 
 
선관 : 
사쿠라 슈카 - 매우 엄청 굉장히 소중한 여동생.
언쇼 미켓 - 동생 친구. 얄밉지만 아끼는 후배? 동생.
 
 
 
 
갈등허용여부 (ㅇ)